Maputo & Tofo, Mozambique – 남아프리카의 프리토리아에서 온 새로운 친구 및 새로운 모험

은 모잠비크의 수도 인 마푸토까지 약 11 시간의 버스를 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국경에 도착하기 전에 모잠비크 비자가 없다면 버스는 우리없이 떠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국경 교차의 라인업이 거대했기 때문에 우리가 그 지침을 들었습니다.

약간의 뇌물 수수 (각각 $ 1의 형태) 후에 전체 버스 전체를 최고로 찍을 수있었습니다. 이 나라에서 우리의 첫 번째 맛과 부패의 맛. 마푸토는 우리의 최초의 진정한“아프리카”느낌의 좋은 도시였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백패커를 발견했으며 전 세계의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포장되었습니다. 우리는 마푸토에서 3 박을 다른 백패커들과 어울리고 거리를 걷고 현지 시장에 갔다.

모잠비크 이민에서 남아프리카와 국경을 찍는 매우 긴 라인

모잠비크 마푸토에있는 멋진 교회
마켓에서 나무 조각을 확인하는 일부, Maputo, Mozambique

우리는 8 월 19 일에 마푸토를 떠나 두포의 해변 마을로 향했다. 우리는 터키의 카박이 터키에서 해변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바다 근처에서 며칠 동안 풀려나고 긴장을 풀기를 고대하고있었습니다. 8 시간 차파 (작은 버스) 타는 것은 나에게 지옥 이었기 때문에 내 추위가 악화되었습니다. 나는 열을 땀을 흘리며 해킹하고 완전히 기침을하고있었습니다. 다행히 우리는 버스에서 정말 놀라운 사람들을 만났다. 여행에는 7 명의 젊은 백패커가 있었고 우리 모두는 별도의 그룹으로 채팅했습니다. 마리아와 안나 (Anna)라는 버스 뒤에 두 명의 독일 소녀들이 모잠비크에서 1 개월간 여행했다. 룩셈부르크에서 앨리스라는 달콤하고 쉽게가는 소녀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와 함께… 7 시간 동안 버스 타기 중 6 시간 동안 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푸토에서 두포까지 버스를 타는 모잠비크 어린 소년

우리가 두포에 도착하면, 우리는 우리의 펑키 해변가 오두막집에 체크인했습니다. 이스라엘을 체크인하는 동안 그의 마음을 잃고 호텔 직원들에게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여행의 가이드 라인은 긴장을 풀고이 사람은 그의 로커에서 벗어났습니다. 우리 중 6 명이이 소름 끼치는 루커와 우정을 쌓을 가능성이 있다면, 그것은 자발적이고 적대감에 대한 그의 자발적으로 산산조각났습니다.

우리 중 나머지는 본질적으로 그를 비웃고 예상치 못한 맹공격 후에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근한 직원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우리는 공격적인 이스라엘을 버리고 해변으로 곧장 향했다. 모래를 밟는 것은 낙원으로 돌아가서 아프리카 풍미로 만 우리 아시아 여행을 연상시키는 세계로 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해변 헨리를 보자 마자, 나는 물에 뛰어 들어 파도에서 약간 수영을했다. 그것은 다음 며칠 동안 나의 마지막 에너지로 밝혀졌습니다. Dariece가 우리의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리는 동안 나는 대부분 열병과 불쾌한 인후 감염을 막는 우리 오두막에 머물 렀습니다. 내가 아직도 핫 플래시에 들어갔을 때 3 일 후에 나는 남아프리카에서 구입 한 자체 말라리아 테스트 중 하나를 안전하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부정적이었고, 추위는 다음날 가라 앉기 시작했습니다.

Mozambique Tofo의 과일 시장

새로 잡힌 가재, 두포, 모잠비크
모잠비크 두포에있는 멋진 해변

모잠비크, 파도에서 수영에서 돌아 오는
우리가 남아프리카에 있었을 때 나는 두포의 놀라운 다이빙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곳에서 다이빙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물고기에 의해 거대한 4 미터의 넓은 만타 광선이 청소되는 세계에서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슬프게도 우리가 도착하기 전 주에 해안선 전체가 괴물 겨울 시즌 바다 폭풍으로 황폐화되었으므로 다이빙에 대한 가시성은 0이되었습니다. 우리가 다이버가 바다에서 돌아 오는 것을 보았을 때마다 헨리가 돌아와서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있었는지 물어볼 것이며 매번 가시성이 나쁘거나 다이빙이 취소되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어쨌든 시도 할 계획이었고 같은 날 Dariece는 Alice와 함께 Ocean Safari를 Tofo 근처의 바다를 자주 방문하는 실질적인 생물들과 스노클링하기 위해 Ocean Safari를 계획했습니다. 그날 내 다이빙은 취소되었지만 Dariece는 여전히 그녀의 사파리에 갔고 엄청나게 운이 좋았습니다. 그녀는 혹등 고래와 돌고래의 꼬투리가 보트에 가장 잘 맞았으며 Dariece가 그들 중 하나와 대화를 나눌 수있을 정도로 오래 걸어갔습니다.쇼어로 돌아가는 길에 고래 상어가 얕은 곳에서 졸업하고 크릴을 축제하고 보트의 모든 사람들이 뛰어 들어 7 미터 길이의 물고기로 스노클링을했습니다.

고래 상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물고기이며 길이는 최대 18 미터이며 무게는 놀라운 13 톤 정도입니다. 나는 한 달 내내 Koh Tao Thailand Diving 26 Dives를 보려고 한 달을 보냈고 Dariece는 내 앞에 하나와 함께 수영을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2 피트 길이의 그룹과 함께 스노클링을 할 때 비명을 지르기 때문에 그녀가 물에 들어간 것에 놀랐지 만 그녀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비록 그녀는 거대한 상어가 그녀를 위해 똑바로 향했을 때 여전히 소리를 지르고 있었고 갑자기 갑자기 어두운 물에서 보였습니다! 배에서 그녀는 영국에서 Faye와 배우자 Oliver라는 동료 Ocephobe를 만났습니다. 그녀가 쇼어로 돌아 왔을 때 그들 중 세 명은 여행에 대해 나에게 말했고 나는 엄청나게 질투했다. 그리고 나는 다음 날 헨리와 함께 사파리를 할 계획이었다. 그날 밤 우리는 Black & White라는 펑키 한 현지 홀인 홀인 식당에서 견딜 수있는 식사를 먹었습니다. 우리는 차가운 음식을 골라 새로운 친구들로 가득 찬 테이블과 대화를 나 ed습니다.

Oli는 맛있는 음식, Tofo, Mozambique 주위를지나갑니다.

다음날 아침 10시 헨리와 나는 바다 사파리를 타고 거의 2 시간 동안 물결 모양의 바다 주위를 순항하는 동안 우리는 전혀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표면에서 거북이 튀는 것을 발견했고 그 순간 모든 동물들이 나와서 인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운전사는 상당한 그림자 주위에 떠 다니는 두 개의 보트를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가까워 졌을 때 우리는 상당한 고래 상어를 볼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보트 주변의 물에서 돌고래 몇 마리를 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Henry와 나는 서둘러 스노클링 장비를 시작했고 우리는 우리 보트에서 첫 번째 사람들 중 두 사람이었습니다. 처음에 나는 지난 2 년 동안 나를 피할 수 있었던이 신화적인 생물을 염려하고 걱정스럽게 찾고 있었고, 갑자기 그림자가 커지고 놀라운 짐승의 포괄적 인 이미지가 보였다. 나는 그것을 함께 수영하고, 다른 스노클러들로 붐비고, 때로는 상어 아래에서 몇 미터 아래로 다이빙하여 그의 밑면을 보았습니다.

그는 6 미터 또는 7 미터 길이의 사춘기 남성이었고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12 명의 스노클러가 자신의 공간을 붐비는 경우에도 거의 30 분 동안 표면 근처에서 먹이를 주었다. 어느 시점에서 Henry는 물 아래에서 엄지 손가락을 주었고, 고래 상어를보고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알았으며 이미 필리핀에서 자신을보고 이미 자신의 느낌을 알았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소진 한 후 몇 분 동안 상어와 함께 물에 머물렀다. 내 옆에 상어 수영을 한 사람은 내가 결코 잊을 수없는 것, 정말 놀라운 바다 경험입니다.

Nick & Henry는 해변을 걸어 다이빙 가게, Tofo, Mozambique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물에 보트를 가져 오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그날 밤 Henry, Alice, Dariece와 나는 만 가장자리에있는 언덕에 적포도주 한 병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래 상어 경험, 이전 여행 및 가정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헨리 (음악 교사)는 우리가 팜 프 링 된 해변 위에 태양을 보는 태양을 보면서 우쿨렐레의 열대 낙원을 향한 건전한 트랙을 연주했습니다. 그날 밤 헨리와 앨리스가 모잠비크에서 우리의 가까운 친구와 여행 동반자가 될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모잠비크 두포에서 일몰
모잠비크의 모래 언덕에서 우리의 오두막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